리얼 이용후기

직싸를 이용해 주신 소중한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 입니다.

기본정보
구매 이력 정보
성명/아이디 배○희 (si********)
등록일 2017-06-15 14:54:42
조회수 7295
제목 배○희 고객님의 이용 후기 입니다.
구매 이력 정보

중국 배송대행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배송완료될 때까지 제대로 진행된 게 하나도 없습니다.

시간은 시간대로 잡아먹어 물건 보름만에 물건 받았구요.(중국내 이동은 고작 3일 걸림)

중간에 물건 잃어버려 맘고생도 좀 했고..상담원 대응도 이해가 안되고..첫 이용인데 총체적 난국이네요.


전 물건 잃어버릴까봐 겁나서 다시는 이용 못할 것 같네요.

 

 

1. 찍사에서 내 물건 중간에서 버릴 뻔 한 내용

주문한 물품 중 잉크와 만년필이 있었는데 배대지 도착사진에 잉크밖에 없더군요.

주말이라 찍사엔 연락이 안 되고 일단 중국 판매처랑 얘기했더니 

자기네는 신문지에 싸서 뽁뽁이 포장해서 보냈으니 다시 확인해보라더군요.

짝사에 일단 문의 글 올리고 월요일까지 기다렸다가 상담원이랑 통화했는데

첨엔 만년필(총2개 주문) 한 개만 누락된 거라고 했다가 그 담엔 두 개 다 누락된거라고 하면서

판매처와 얘기하라더군요.

판매처와는 이미 얘기했다고 했는데 보냈다더라 하니 상담원이 배송박스 풀어서 확인해볼까요 묻길래 그러라고 했습니다.

(실사 찍는 거면 이미 박스는 풀어본 거 같은데 무슨 말인지 이해는 안 됐지만 물건은 찾아야하니..)

언제까지 확인 가능하냐고 했더니 1:1 문의 올리면 거기 답변해줄테니 기다리랍니다.

그래서 제가 무작정 기다릴 수는 없으니 데드라인을 정해달라고 했더니 중국이랑 연락하느라 그건 어렵다 1:1답변이 더 빠르다고 하더군요.

저도 무작정 게시판만 들여다볼 수는 없으니 전화달라고 하니 계속 1:1답변이 더 빠르단 얘기만  반복하더군요.

제가  글 작성할 사간에 전화주면 되지 않느냐고 하니 한숨쉬며 알겠답니다.

그러고 나서 그날 오후에 슬그머니 실사 사진이 바뀌고 배송상태도 정상으로 변경했더군요.

어떻게 된 상황인지 저에게 전화도 없었고 상담원이 주장하던 1:1답변도 없었습니다.

바로 전화로 따질까 하다가 1:1답변 어떻게 하는지 보자고 기다렸습니다.

하루 이틀 지나서 답변이 달렸는데 

자기네 실수에는 아무런 해명도 없고 마치 제가 착각했던 양  "실사 사진이 정상이면 무시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"라는 답변을 해놨더군요.

 

 

2. 전화통화해야 수입신고진행됨 ㅡ 상담원 거짓말 질리네요

위와 같은 우여곡절끝에 목요일 오전에 물건이 입항했는데 계속 수입신고가 안 된 상태더라구요.

알단 기다렸는데 그 이후로도 그냥 멈춰있길래 월요일 오후에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했습니다.

상담원 왈 식품이라 수입신고가 오래걸린답니다.

식품 오래 걸릴 수 있는 건 이해하는데 그건 수입신고 후 수리까지 오래걸리는 건데 제 물건은 아예 신고도 안된 상태인 것 같다고 했더니 그건 아니랍니다.

제가 다른 식품도 아니고 그냥 과자인데 이게 오랴걸리는 건 이해가 안된다고 했더니 처음엔 저한테 세관에 문의하라더나

제가 직접해야하냐고 몇번따지니까 자기가 알아보고 빨리 진행되게 하겠답니다.

그러더니 한시간도 안되어서 수입신고 시간 찍히고 수리 되고 반출신고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더군요.